우리 협회는 상하수도 전문기관으로서 우리나라 상하수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통해 고객의 가치가 향상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우리 협회는 고객에 대한 선언을 지키기 위해 핵심서비스 이행표준과 고객서비스 응대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단체표준표시 인증
2. WATER KOREA 사업
3. 공공하수도 관리대행 성과평가
4. 상하수도 교육
5. 미래 인재 육성
1.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1) 전화하시는 경우
(2) 내방하시는 경우
(3) 인터넷으로 상담하는 경우
2. 고객을 방문하는 자세
3.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4. 잘못된 서비스 시정·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