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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인증/지원 - CERT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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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재에 대한 적정하고 합리적인 표준 및 기준을 제정보급하여 상하수도 시설의 고도화 및 효율향상에 기여합니다.

인증 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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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 처리절차

인증 업무는 인증을 신청한 정수시설에서 제출한 수질기록 등의 자료 분석과 인증심의위원 및 협회 담당자 5인 이내로 구성된 평가팀의 현장 실사를 통해 시설 운영 및 관리 상태를 평가한 후, 30인 이내의 상하수도 전문가로 구성된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해당시설에 대한 인증여부를 결정함

인증 처리절차 :신청인(수도사업자)이 처리기관(한국상하수도협회)에 신청하여 접수, 서류평가(인증평가팀), 현장평가(인증평가팀), 판정(인증심의위원회), 인증서교부의 단계를 거치며 인증서가 교부되면 신청인에게 통보하며 그후 인증 취득후 관리

인증 유효기간 및 사후관리

인증의 유효기간은 3년이며, 최초 인증을 받은 1년 뒤에는 사후평가를 반드시 받아야 함. 또한 3년마다 재인증을 받아야 함.

인증 유효기간 및 사후관리 :최초인증 1년후 사후평가 인증 3년마다 재인증 , 특별점검

  • 최초 인증 : 신규 신청한 시설에 대한 인증(인증 유효기간 3년)
  • 사후 평가 : 최초 인증 이후 1년이 되는 시점에 받는 인증(3개월 이내 신청)
  • 재  인  증 : 사후평가 이후 3년마다 진행되는 시설에 대한 인증(3개월 이내 신청)
  • 특별 점검 : 인증 시설의 공정 및 장소에 대해 변경사항이 발생시 재평가

정수처리기준인증 신청 안내서

문의사항
  • 성능인증팀 박형순 과장(TEL. 02. 3156. 7791)